내용 |
제 38기 여성대학 수강생모집
♥ 모집안내
• 교육기간 : 2012년 9월~12월(16주)
• 개 강 일 : 2012년 9월 3일(월)
• 대 상 : 관내 및 인근 시․군 거주 18세 이상 여성 및 남성 (요가, 다이어트요가 제외)
• 모집기간 : 2012년 7월 30일(월)~8월 24일(금)
• 모집방법
- 온라인접수 : 2012. 7. 30.~2012. 8. 24.
- 온라인신청 :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접속 (www.pcss.kr)
→ 회원가입 후 온라인 신청 → 교육수강신청
(미달과목에 한하여 8월 27일 이후 방문접수가능)
- 방문접수 : 2012. 8. 27.(월) 이후 (미달과목에 한함)
• 납부방법 : 홈페이지에서 수강등록 후 전자결제
♥ 수강신청 안내
① 홈페이지 (www.pcss.kr) ② 회원가입(실명인증) ③ 로그인
④ 통합예약 ⑤ 여성회관 ⑥ 수강신청
♥ 수강확인 및 수강취소, 수강결제 안내
-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또는 예약확인에서 확인
♥ 수강료 감면안내
• 면제대상 :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, 저소득 한부모가정, 등록장애인(1인당 1과목 한함)
• 구비서류 : 읍면동장이 발급한 해당증명서 및 등록증, 신분증
• 수강신청 후 해당구비서류를 사무실에 제출하셔야 면제 됩니다.
♥ 기타유의사항
• 과목별 모집정원 70% 미만 접수 시 폐강 될 수 있습니다.
(개강 후에도 수강 출석률이 모집정원의 50% 미만일 경우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.)
• 신청과목 등록 후 과목변경은 불가능하며, 접수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• 교육 시간 외에는 강의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• 교육 중 자녀를 동반할 수 없으니 어린이는 (반월어린이집 536-1774) 수탁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♥ 문의사항 : 포천시 여성회관 (540-6280~1,5)
여성대학 운영 프로그램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 바랍니다.
※ 출처 : 포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( www.pcss.kr 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