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
작성일 2018.10.26, 조회수 135
공지사항 상세보기 - 제목, 바로가기, 내용, 파일 정보 제공
제목 2018년 우리동네 학습공간 관계자 간담회·연수 참석협조 및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오픈 안내
바로가기
내용 「2018년 우리동네 학습공간」 관계자를 대상으로 간담회·연수 개최 및 홈페이지 예약시스템이
오픈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, 많은 관심과 신청바랍니다.

​ 가. 우리동네 학습공간 관계자 간담회 및 연수 개최(참가자 모집)

1) 연수일정
- (북부) 2018. 11. 15.(목) 12:00 ~ 17:00 /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제4강의실(의정부시)
- (남부) 2018. 11. 19.(월) 12:30 ~ 18:00 / 오산시청 2층 물향기실

2) 참석대상

- 우리동네 학습공간 시·군 관계(담당)자
- 우리동네 학습공간 학습나눔 매니저
- 우리동네 학습공간 시설대표 및 담당자
- 우리동네 학습공간 이용경험 학습자

3) 주요일정

- 우리동네 학습공간 운영사례 공유 및 토론
- 우리동네 학습공간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이용안내
- 역량강화 연수 : 실전 재테크 특강, 자연친화적 소품활용 만들기 체험(하바리움)
※북부/남부 일정 상이

4) 세부일정 및 참가신청 : 진흥원 홈페이지(https://www.gill.or.kr/) 참조

- 세부일정 : 홈페이지 상단메뉴-정보센터-사업안내-게시글 260번
- 참가신청 : 온라인 접수(선착순)
※ 홈페이지 로그인(회원가입)-상단메뉴-모집/대관-모집정보-북부/남부 행사선택-신청하기

5) 지원사항

- 참가자 전원 식비 7천원 지급, 간담회 사례공유 및 토론(발언) 신청서 제출시 2만원 지급 등
※ 단, 공무원 제외

나. 우리동네 학습공간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오픈

1) 예약시스템 홈페이지 :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우리동네 학습공간(https://www.gill.or.kr/udong/)

2) 예약방법(이용자)

- 홈페이지 로그인(회원가입)-상단메뉴 ?평생학습-우리동네 학습공간-원하는 시·군 및 시설선택-예약하기

3) 예약승인여부 결정(시설관리자)

- 시설관리자 페이지 : https://www.gill.or.kr/udong-mng

- 예약승인방법 : 시설관리자 페이지 접속-ID 및 비밀번호 로그인 후, 예약현황 페이지에서
예약내역 확인후 승인여부 결정
※ 이용자 및 관리자에게 예약알림 및 승인관련 문자/이메일 발송

- 시설관리자 ID 등 발급 : 진흥원에 등록된 우리동네 학습공간 시설 담당자 이메일로 개별 발송완료
(시설관리자 ID 및 비밀번호, 시스템 이용매뉴얼) ※ 이메일 미기재자 미발송상태, 진흥원 문의필요
※ 시설관리자ID 담당자 이메일 및 핸드폰 번호 변경이 있을 경우, 진흥원 담당자 이메일로 변경 요청
(rinedu@gill.or.kr)

- 예약시스템 매뉴얼 : 홈페이지 탑재(상단메뉴-평생학습-평생학습자료실-게시글 12번)
파일